여행후기

제목 유태식입니다. 구분 투어상품 [ 이탈리아 ]
작성자 유*식 등록일 2020-02-28
 안녕하세요 신부님. 22일 가족분들과 투어를 함께 했던 로마팀 유태식입니다. 다시금 인사말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어 며칠전 순찬가이드님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함께 했던 신부님이시고, 제 연락처를 궁금해 하셔서 알려드렸다고. 이미 5년에 걸쳐 둘러보셨을 로마를 제가 다시금 전달을 한다는게, 또 이미 종교적인 지식을 많이 가지고 계신분들에게 이야기를 전달하는게 부담스럽게만 다가왔습니다. 하여 투어 당일에는 길잡이 역할만 하자고 진행한 하루였습니다.

 전날 저녁 부모님을 위해 투어 동선을 수정하기위해 미리 연락을 주신 덕분에 저도 그 안에서 최대한 많은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동선을 정했던 것 같습니다. 그점과 제가 전해드린 이야기들이 가족분들에게 즐겁게, 또 의미있게 전달 된 것 같아 저 역시도 좋은 마음이 큽니다.
 
 신부님께서 뒷자리에 어머님과 함께 계실때에 앞자리에 타고 계신 아버님이 그러시더군요. 몇 년만에 보는 신부님의 얼굴이라고, 언제 끝날지 모를 길이기에, 그러기에 또 언제 만날지 모를 얼굴들이기에 이 순간이 너무나 아쉽다고만 말씀하셨던 것 같네요. 모쪼록 아버님께서 바라는 대로, 이곳에서의 공부 잘 마치시고 빠른시일내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향하셨으면 합니다.
 
 또 언젠가 오고가는 길에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로마에서 유태식이었습니다.

 

댓글수:0개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