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제목 장재희 가이드님, 소중한 사람과 다시 오고 싶은 프라하, 최고였습니다~ 구분 투어상품 [ 체코 ]
작성자 허*석 등록일 2019-02-12
2/9일 토요일,  동유럽의 겨울은 항상 잿빛 하늘에 습기가 잔득 먹은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데, 
오늘은 미세먼지 없는 정말 맑은 하늘이 우리를 반겨주며 바람도 많이 불지 않았습니다. 

약속장소에 나가는 발걸음이 야간 버스를 타고 왔는데도 가벼웠고, 뭔가 좋은 일이 있을것 같았습니다. 

현지 가이드 투어는 처음이라 예약할때부터 기대를 많이 하였습니다. 

장재희 가이드님을 만나서 인사를 하고 처음보는 수신기를 받아 이어폰을 꽂아 설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귀에 들려오는 가이드님 목소리가 너무 또렸하여 마치 전래동화를 읽어주는 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였습니다. 

프라하의 명소를 둘러보며 그때그때 준비한 자료와 함께 설명을 듣는데, 눈과 귀가 호강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각 장소마다 베스트 포토 존을 소개하시며 손수 프로의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소개해주신 맛집의 체코의 전통음식과 맥주는 환상적이었습니다. (T본 스테이크는 최고였어요.)

3대 야경 중 하나인 프라하성 야경과 소원을 들어주는 동상 등, 프라하에서의 하루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언젠가 소중한 사람과 또 다시 와서 같은 투어를 그대로 신청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그때도 계시면 또 뵙길 기대합니다~

 

댓글수:0개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